해외반출 가능한 무알콜소독제 '엄마랑아기랑' 소독제, 오늘 NS홈쇼핑 방송
한국바이러스센터 주식회사의 ‘엄마랑아기랑’ 살균소독제가 오늘 오후 5시 10분 NS홈쇼핑을 통해 특가 및 혜택 구성의 판매방송을 진행함으로써 소독제 구매예정자들에게 보다 손쉬운 구매를 가능케 할 예정이다.
‘산후조리원 소독제’로 잘 알려진 ‘엄마랑아기랑’ 살균소독제는 지난 달 NS홈쇼핑과 K쇼핑을 통해 판매방송을 진행하며 완판된 사례를 갖고 있어 오늘 방송에서도 높은 판매량이 예상된다. 특히 ‘엄마랑아기랑’ 살균소독제 3L 용량과 500ml용량, 70ml용량 2개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에 있어 대용량부터 외출 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형을 동시에 마련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아기가 사용해도 위험성이 없는 원료가 눈에 띄는 장점으로, 알코올이나 염소계, 산소계 등의 화학성분 원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감귤추출물과 구연산을 주성분으로 해 식품첨가물 기구 등의 살균소독제로 개발됐다. 국가공인연구원인 한국분석시험연구원으로부터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녹농균, 폐렴균 등과 같은 균종에 대한 항균성 실험도 통과했다.
안전성이 검증된 천연제품인 만큼 유해균과 세균, 바이러스 염려가 되는 곳들에 사용하면 30초 이내 99.9% 살균을 할 수 있어 산후조리원은 물론 키즈카페, 유치원, 어린이집 등 약 1천여 곳에서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엄마랑아기랑' 살균소독제는 우체국EMS를 통한 해외반출도 가능해 해외에 있는 가족이나 지인을 위해 구매하고자 할 경우에도 유용하다.
한편, ‘엄마랑아기랑’ 살균소독제 제조사인 한국바이러스센터 주식회사의 정경모 대표는 아산병원 어린이 특수병동에 이 제품을 꾸준히 기부해오고 있으며, 홈쇼핑방송 런칭을 추진한 홈쇼핑펀딩 및 런칭 전문기업 ㈜다소미(대표 최봉순)와 홈쇼핑 방송영상 제작사 영상공장(대표 이재철)은 코로나19 확산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해당 제품을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 1천만원 상당 기부함으로써 귀감이 되고 있다.